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울산

청도 운문사 근처에서 점심을 먹는다면 / 언양 금화불고기

반응형

 

아침부터 청도 운문사를 갔다가 근처에 점심을 먹을려고 하니 변변히 갈만한 곳이 정말 없습니다.

운문사 입구쪽 식당들은 뻔히 보이는 그렇고 그런 식당들 일 것 같고....

그렇다고 청도를 가자니 너무 멀고....

열심히 검색하다가 금화불고기가 운문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걸 확인하고 재빨리 이동 촵촵 앙

 

 

 

 

주문할 때 바로 무쳐주는 상큼한 겉절이

 

파무침 대신 나오는 아이같습니다.

 

 

 

이건 빨간맛 물김치

 

 

 

두종류의 젓갈을 주셨는데 하나는 창란젓 하나는 생선젓갈인데 종류는 방문하셔서 이모님에게 문의 앙 ㅋ

 

 

 

양파

 

 

 

쌈무시

 

 

 

이런건 또 제가 좋아합니다. 앙

 

곤약에 마요네즈에 검은깨를 무치셨나?

 

 

 

견과류는 다 좋아 호두

 

 

 

개인적으로 미역은 좀.... 잘 안먹습니다. ㅎㅎ

 

 

 

화력 좋은 숯 들어옵니다.

 

 

 

등심과 특등심이 있었는데 특등심을 시키니 채끝등심이 나옵니다.

 

등심은 어떤 부위가 나올려나?

 

 

 

얄부리하게 내어주시니

 

 

 

두번 구우면 마시가 있는 소고기가 아아아아앙

 

 

 

기름장에 먹어보 되지만

 

 

 

이집은 양배추 겉절이에 먹는게 맞네요

 

상큼하고 고소하니 좋습니다.

 

 

 

 

공기밥을 시키니 구수한 시골 된장 느낌의 된장찌개가 나옵니다.

 

 

 

잘 익은 김치와

 

 

 

무시는 덤이네요 ㅎㅎ

 

 

 

야무지게 구워서 밥 위에 고기 올려 먹으니 ㅎㅎ 아따마 마시가 있습니다.

 

역시 고기는 탄수화물과 같이 먹어야 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 식혜로.....훗훗

 

 

 

 

 

울산 울주군 언양에 위치한 금화불고기다

 

언양에 있기는 하지만 청도 운문사와의 거리가 얼마되지 않아 청도 운문사 사리암 올라 갔다가 내려와서 점심 먹기에 딱 좋은 식당이다.

 

소고기집이지만 가격이 높은 편이 아니고 인당 1인분씩 시키고 공기밥에 된장찌개를 먹으면 딱 좋을 듯

 

 

언양 금화불고기

 

052-262-0767

 

 울산 울주군 언양읍 송대리 373-4

 

10:00~22:00

 

브레이크타임 없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