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부산/부산기타분식

서면밥집 손규미왕김밥, 입안이 꽉 차는 가성비 좋은 김밥

반응형

서면 부산진경찰서 옆에 있던 경찰서옆초밥집은 확장 이전을 했던데,

위치상 경찰서앞초밥집으로 불러야 겠더라.

사실 혼자서 초밥이나 먹을까 하고 갔다가 커플손님들이 많아 입구쪽에 있는 김밥집으로 들어갔다.

 

 

서면 손규미왕김밥

부산진경찰서 앞 손규미왕김밥.

남천동에서도 본 적이 있는데 서면이 본점이라고 한다.

 

 

2인용 테이블이 있고, 4인용 테이블이 있었는데

혼자서 들어가 4인용 테이블에 앉았다.

손님이 많지않아 별 생각없이 앉았지만,

내 뒤에 들어온 혼밥 손님은 4인석에 앉았다가 2인석에 앉으라는 소리를 들었다.

 

 

참기름을 제외한 전 재료가 국내산이다.

그리고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는다고 한다.

 

 

김밥 한 줄에 2,500원.

기본김밥 두 줄로 주문했다.

 

 

그런데 무슨 목축임용 국물을 냄비에 담아준다.

 

 

김밥 사이즈도 후토마끼 정도는 아니지만,

상당히 크다.

 

 

맛살, 햄, 시금치, 우엉, 계란, 당근, 유부, 단무지...

재료도 다양하게 들어있다.

 

 

밥은 이 날만 그랬는지...

원래 스타일인지 모르겠지만 질어서 아쉬웠다.

 

다른 사진들을 찾아보니 이 날 내가 먹은 김밥의 밥이 질었나보다.

 

 

김밥 두 줄에 국물 한 냄비 마셨더니 배가 뻥 터진다.

평소 김밥 두 줄을 먹어도 간에 기별정도 가는데

이 집은 배가 충분히 부르다.

 

김밥 속에 들어간 재료나 크기를 봤을 때 2,5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게 느껴지지 않는다.

재료도 국내산을 사용하니 원가도 높을 듯.

 

다만 내 인스타그램 피드에 달린 댓글들을 보면 친절한 가게는 아닌가 보다.

그래도 맛있으니 나는 또 가겠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