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후쿠오카

텐진에서 점심을 먹는다면 여기지. / 텐진 아지노마사후쿠 味の正福 생선구이 정식

반응형

 

후쿠오카에 가면 점심을 먹는 식당은 대부분 정해져있다.

아지노마사후쿠 미디움레어 닌교쵸이마한 친야 쿠시쇼 정도?

그 중에서 텐진에 숙소를 잡을 때는 대부분 쿠시쇼와 아지노마사후쿠를 가는 편이다.

한국 사람들도 잘 없고 기본적으로 편차가 거의 없는 집들이라......

어쨌든 텐진 텐진코어 빌딩 지하에 위치한 아지노마사후쿠 생선구이 정식집이다.

 

 

 

앉으면 기본 셋팅구....

 

처음에 난 이 작은 그릇에 간장을 뿌려서 찍어 먹는 줄 알았다...................훗훗

 

 

 

쇼케이스에 있는 나의 사랑스러운 생선들....

 

이왕이면 제철 생선을 먹는게 좋지 않겠나? 그럴땐 오스스메 구다사이

 

 

 

이거슨 반찬통

 

 

 

반찬총의 무한리필 반찬은 이거 하나고

 

 

 

매일 바뀌는 반찬을 하나 더 주신다.

 

 

 

언제 먹어도 일본의 쌀밥은 마시가 있다는 말이지.....

 

일본에서 우봉에서 보다 맛없는 밥은 만나 본적이 없다...훗훗

 

 

 

된장국도 두부를 넣어주시니 참 좋드아아아앙 ㅋ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이지만 생선외에 반드시 시켜야 할 사이드 메뉴가 몇가지 있다.

 

나스미소, 다시마끼, 고마사바,포테이토 샐러드다

 

이 중에 내가 가장 사랑하는 건.... 나스미소

.

된장 가지 조림이다. ㅋ

 

 

 

쌀밥에 미친듯이 뜨거운 나스미소를 한조각 올려서 먹으면 우하하하핳

 

나스미소 양념에 밥을 먹고 싶은 충동이 항상든다 ㅎㅎ

 

 

메인으로 시킨 생선구이

 

처음 듣는 이름의 생선이였는데 나중에 일식 쉐프님이 말해주기로는 연어병치라는 생선이하고 하네요 낚시꾼들은 흑돔이라고 하기도 한다며.....

 

이후 사진은 먹는다고 없... 훗훗

 

역시 제철 생선이 무조건 맛난겁니다.

 

 

 

 

 

후쿠오카 텐진의 건물 지하에 위치한 생선구이 정식 전문점 아지노마사후쿠 味の正福

멋진 타이쇼가 포스를 뿜으며 생선구이를 직접 집도하시는데 영어도 잘하시니 가능하면 메뉴 추천해달라고 하셔서 드시는게 가장 좋을 것 같네요 ^^

 

 

 

 

후쿠오카 텐진 텐진코어 지하 아지노마사후쿠

 





반응형